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작선인장이 꽃이 피었어요 ^^

반응형

저녁에 TV보는데 환한 무엇에 이끌려 베란다를 보는데 공작선인장이 환한 빛을 비추면서 가슴속에 들어왔어요.
어찌나 이쁜지 고래고함을 지르면서 꽃피었다고 했더니 모두 나와서 사진을 찍고 친구에게 보내고 즐거워 했어요.
아침에는 이렇게 있었는데 
신기해요 ~~~
옆으로도 찍고
밑으로도 찍고
위로도 찍고
작게도 찍어 보면서 
아쉬워서 다시 찍어보고
이쁘다 하고(어떤 사람은 흰공작선인장을 순수라고 이름 짓고 싶다고 했는데 ~ 나는 환희라고 지어야겠다고 하고) 자고 났더니 
이렇게 변했어요 ^^;; 어디 갔어 ~
손으로 만져보고 또 만져보면서 
자지 말걸 흐미 어째 하룻밤의 꿈이었네 ~~~~~ 내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