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동메기탕 - 경남 함양군 여행

반응형

수동메기탕

 

주소 : 경남 함양군 수동면 원평리 734-23

전화 : 055 - 963 - 5536

 

함양군에 오면 한 번씩 들리는 곳 수동메기탕집이다.

 

어떤 때는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왔다가 가는 곳 

ㅎㅎ

오늘도 많은데 어쩐지 우리 자리가 났다.

 

왠일이야 하면서 둘러보니

 

"오는 손님 모두 부자 되세요"하는 문구를 보았다. 

ㅎㅎㅎ 기분이 묘하다.

올 하반기는 대박이 터진다더니 벌써 기미가 보인다. ^^

 

TV도 나왔구나

 

참게 메기매운탕, 메기매운탕, 메기구이(찜)

벌써 먹어보았다고 음식들이 파노라처럼 스쳐 지나간다.

 

 자리에 앉으니 음식들이 차려진다.

 

김치

 

오이 양파무침들이

 

곳곳에 놓이고

 

메기찜 대자와

 

메기탕이 들어왔다.

 

메기찜은 돌아가면서

 

보았다.

 

역시

고소하면서 당기는 맛이 일품이다.

 

탕도 불을 피워서 

 

눈으로 맛을 

 

음미 후 먹으니

 

꿀맛이다.

국물도 시원하고 ~

 

메기는 음식을 잘해야 맛있지 

잘못하면 흙냄새도 나고 밍밍하여 먹지 못한다.

 

메기의 효능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다.

 

메뉴다.

 

뭔 소린지 모르지만 포만감으로 둘러보니 다 좋아 보인다.

 

커피를 챙겨 들고 나와서 

여기저기 둘러보니 

 

포만감에 

 

느긋하니 행복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