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그레이스정원 - 경남 고성여행

반응형

그레이스정원에 왔다.

 

주소 : 경남 고성군 상리면 삼상로 1312-71, 경남 고성군 동산리 797-1

전화 : 055-673-1803

관람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

 

그레이스정원은 2020년 6월 25일에 문을 열었다.

19년이라는 세월 동안 16만평 규모의 척박한 토지에 30만주가 넘는 수국과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을 심고 가꾸며 수행하듯 살아왔다고 하셨다.

 

우리는 매표소로 향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싹싹하셔서 기분을 좋게 했다.

 

저 멀리 보니

우리를 데려다준 봉고차가 또 손님을 모시러 가고있다.

그레이스정원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일요일은 손님이 많아 근처에 주차장을 만들어 안내를하고

봉고차를 탈 수 있도록 하고 있었다.

 

봉고차를 기다리다보니 또 보리수가 보인다.

 

나는 보고 가만 있었는데 ~

적극적인 우리 친구 따서 손님들도 주고 우리도 먹어라고 준다.

ㅎㅎㅎ

가만있을 우리가 아니다 

모두 적극적이고 활동적이라 달라들어 따먹고 나눔도 하여 봉고차를 기다리던 손님들도 모두 다 행복해 했다.

 

보리수가 크기도하다. 왕보리수다

 

수국동산 그레이스

 

백합의 계절

꽃이 너무 이쁘다.

사진작가들은 큰 카메라로 찍고 또 찍는다.

 

정원 내 시설물들은 곳곳에 있어 기분을 좋게한다.

 

인공폭포다 ㅎㅎㅎ

 

수국동산을 둘러보았다.

 

날씨는 더워서 땀이 나지만 피곤하지가 않다.

 

분수대는 시원한 물보라를 품어내고

 

정원의 아름다웠던 모습을 사진으로 보니 더욱 멋지다.

 

다육이가 햇님을 맞이하여 싱싱하고 활기차다.

 

수국의 동산

 

숲속에는 주인의 향기가 넘치고

 

우리는 정령을 따라 노래하듯 걸어 가면서 이야기 꽃을 피웠다.

 

시원한 물소리가 우리를 유혹하고

 

연못에는 소원을 빌면서 동전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단풍잎

 

연산홍

 

아름다운 길을 지나

 

숲속 교회에서 내려오는 길

 

그레이스정원 찻집

 

그레이스정원 최고예요 ㅎㅎㅎ

 

하루 종일 있어도 다 못 볼 정원을 지나 입구로 나왔다.

 

고성 9경은 1경 당항포 관광지, 2경 상족암 군립공원(공룡박물관), 3경 연화산 도립공원(옥천사), 4경 문수암, 5경 거류산(엄홍길 전시관), 6경 갈모봉 산림욕장, 7경 송학동 고분군, 8경 장산숲, 9경 남산공원(해지개다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