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산공원 - 경남 고성여행

반응형

고성 9 경인 남산공원(해지개다리)을 가다 보니

남포항 건설 준공 표지석이 있다.

 

우리를 바다를 끼고 나있는 길을 따라서 걸었다.

 

 하늘은 맑고 아름답게 펼쳐져 우리를 유혹한다.

 

바다로 내려갈까 하다가

 

왼쪽으로 돌아가니

 

남산공원 입구에 해지개 둘레길이 있다.

 

와 ~ 어디까지 연결되어 있는 거야 

 

한가로이 배들은 노닐고 

 

하늘은 더없이 맑고 푸르네 ~

 

바람은 우리를 안내하고

우리는 바람 따라 길 따라 바닷가를 거닐고 있으니

행복이 지나가다가 머물러 우리를 감싸는 것 같다.

 

해지개 다리는 "거대한 호수 같은 바다 절경에 해지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그립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절로 생각난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란다.

 

차 마시로 갑시다 ㅎㅎㅎ

 

저기 저 찻집에 ~

 

물이 들어오는 중이다. 

돌아오면 다 들어오려나 ~

 

커피가 생각난다. 

시원한 냉커피 먹고 싶어 ~

 

저 멀리 하트가 

 

온 길을 뒤돌아보니 

많이도 걸어왔네 ~

그런데

피곤하지도 다리도 안 아파 

왜지?!!

 

천사의 날개가 있어 좀 훔쳐서 달아보았다.

역시 남의 날개를 다니 기분이 좋다.

들키기 전에 돌려주어야지 ㅎㅎㅎ

 

하트에 둘러싸여 사랑을 한도 끝도 없이 받은 하루였다.

행복이 따로 있남 

놀 수 있을 때 놀고 

먹고 싶을 때 맛있는 것 먹으러 다니고

마음 따뜻한 친구들 만나 수다 떨다 보면 행복이 내 옆에서 미소 짓는 것을...

이제 다 내려놓고 편하게 살자 

행복아 나하고 살자 ~

 

이제 집으로 가자!!!

 

전망 좋은 카페에서 팥빙수랑 커피 마시고 

잠시 쉬어 갑시다.

쉼 없이 열심히 달려왔으니

 

나는 오늘도 행복을 꿈꾸며 날개를 펼쳐 봅니다.

 

사랑아 ~ 다 내게로 ㅎㅎㅎ

 

저 멀리 해마가 바다를 수호하고 ~

 

남산 오토캠핑장 무료인 것 같다.

화장실도 잘 되어 있고, 샤워시설도 있다.

물 분수대도 있는 것이 여름에 오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놀이 시설에서 노는 아이들 너무 행복해 보인다.

 

시설도 잘 되어 있다. 

 

돗자리 가져와 그늘에서 쉬면서 음식도 먹고 휴식도 취하고

 

식당가 앞이라 먹거리도 걱정 없는 곳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