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을산채 - 부산 영도구 여행

반응형

고을산채 맛을 자랑한다.

 

주소 : 부산 영도구 대교로 2번 길 7

전화 : 051 - 417 - 4477

주차 : 없음(주변 공영주차장)

 

음식은 무얼 할지 몰라서 자리만 예약하고 갔더니

벌써 고기메뉴로 준비되어 있었다.

 

메뉴를 보니 우리는 산채정식이나 불고기 쌈밥을 해야 될 것 같은데 ㅎㅎㅎ

난감하군만 ~

 

불고기 판이 나왔다.

에고 모르겠다.

회장님도 안 왔는데 먹고 보자.

 

맛있는 고기로 주세요. 했더니 ㅎㅎ

비주얼 좋다.

 

한잔하고

 

시켜 ~

어서 먹고 보자 

 

우와 ~

 

구워서 일렬로 새우니 

참을 수없다.

맛있네 ~ 역시 이 맛이야

살살 녹는다. 녹아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다.

 

회장님 왈 비싼 것 먹었다고 한마디 했는데 모두모두 즐거워서 한바탕 웃음으로 위기를 면했다 ㅋㅋ

결국 잘했다고 칭찬받았어요.

좋아요 ^^ 

 

점심에는 산채정식도 맛있고 먹는 즐거움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