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미네 - 전북 군산여행

반응형

군산에 내리니 어디를 먼저 가야 할지 막막했다.

갈 곳은 머리에 정해 놓았는데 

피곤하고 시장하여 음식점 밖에 보이지 않는다.

 

아니되옵니다. 하면서 군산시간여행으로 가서

군산의 여행에 대해서 듣고 판플렛을 챙겨 가지고 길을 나섰다.

 

어허 

 

식당밖에 안 보인다. 이래서 구경은 하겠나

 

우미네 가정식 식사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 7길 74

전화 : 063 - 468 - 1234

 

일행에게 말도 없이 들어섰다.

 

조금 어둡고 오래됐네 ~

괜히 들어왔나 걱정이 된다.

 

그래도 맛집이라는데 

 

가정식 백반 

박대구이 모둠을 시키고 

 

반찬이 나오기 시작한다. ㅎ

 

ㅎ 나는 전라도만 오면 나도 모르게 백반에 목숨을 거는 것 같다.

 

어떨 때는 맛있고

어떨 때는 맛집이라고 찾아갔는데 실망하여 ^^;;

 

그런데 밥과 국이 나오면서 

 

나도 모르게 구미가 당겨 

 

보고 또 보았다.

 

박대구이

그 유명한 박대구이란다. ㅎㅎㅎ

 

갈치

 

고등어가 노릇노릇 보기도 좋다.

 

미역국도 시원하니 맛있네 

 

먹다 보니 갈치가 3개밖에 없어서 못 먹고 있었는데 

어느새

더 빠른 울아들 한 개를 먹었다네요 ㅎㅎㅎ 나도 먹자 와앙

 

생각도 없이 고기를 먹고 동국사에 왔네요 ~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아픈 역사를 가진 군산에서 잘 먹고, 잘 보고, 쉬었다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