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하슬라 아트월드 - 강원도 강릉여행

반응형

하슬라 아트월드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산 33-1

전화 : 033 - 644 - 9411

 

하슬러 아트월드에 가기 위해서 길을 나섰다. 

이제 울산바위와도 안녕이다.

속초를 여행하면서 계속 지켜주고 우리를 따라 다녔었는데 ㅎ 

 

하슬라 아트월드 입구부터가 남다르다. ㅎ

올라오는 길은 도로에 주차장이 있어서

어디로가야되나 망설이다 지나쳐서 돌아서 왔는데 ~

 

다음에 올 때는

주차장 보이는 곳에서 천천히 운전하다가 

주차장 끝에서 우회전하여 산 위로 올라와야지 ~

 

입구에 들어서니 

백년초인지

천년초인지 선인장이 많기도하다.

 

우와 ~

 

대단하다.

 

놀라움의 연속이다. ㅎㅎㅎ

 

관람권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으나 

즐거움을 가지고 샀다.

이런 기회 별로 없을 거야 ㅎㅎㅎ 좋아 ~

 

에고 이게 뭐지!!!

꽃이야 새야 ~

 

마음은 붕 떠고 가슴은 할랑할랑하다.

 

커튼도 예술로 승화하네

 

현대미술 1관으로 go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

 

고통인지 환호인지 알 수 없는 아픔이 느껴진다.

 

백설공주의 거울인가 ㅎ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재일 예쁘니?

 

예술로 승화된 모습들을 보면서 

 

앓고 난 아내가

머리를 묶고 일어나 앉았다.

조용하다

무얼 보시는가?

묻지 못했다.

 

작가의 마음이 드러난 시 한 편을 읽고

숙연한 마음으로 지나가니 ~

 

의미는 모르지만 멋있다.

 

지하로 더 내려가니

 

밖으로 나왔다 ㅎ

 

피오키오를 만났어요.

 

줄을 서 있어서 물었더니

우산 쓴 명소 사진을 찍는 곳이래요

 

여기서 사진을 찍는데

한 사람이 십 분도 넘게 찍으니 

한참을 기다려도 차례가 오지 않아 나와서

구경을 하고 있었더니 

동생이 오라 해서 한판 찍었네요. ㅎ

 

나는 미안해서 이렇게 한판 찍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여러 형태로

찍고 또 찍어도 말없이 

기다려 주어서 놀랬다. 

그러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어서 이해가 되었다.

우리는 눈 깜짝할 사이에 찍고 나왔더니

무언의 감사가 눈으로 전해져 왔다.

 

우리의 꿈과 희망인 피노키오와 함께

 

눈으로 감상하다 나오니

 

여기 아줌마 뒤태를 보고 안심입니다. ㅋ

요즘 자꾸 살이 쪄서 걱정했거던요 ㅎㅎㅎ

 

미로를 찾았다 돌아왔네요 

 

감동이

 

지금도 잔잔히 가슴에 남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