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조각공원 - 승화썬크루즈 - 강원도 강릉여행

반응형

정동진에 있는 천국의 계단을 보고 가고 싶어 했는데 

드디어 왔네요 ㅎㅎㅎ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전화 : 033 - 610 - 7116

 

승화썬크루즈

 

주차를 하고 소나무를 돌아가니

 

입구가 보인다.

 

승화 썬크루즈인가?

 

멋지다 ***

 

조각공원 먼저 가자

 

우리 동생 또 황소와 싸우기 시작했다 ㅎㅎㅎ

 

고개 속이고 있는 것 보니 

또 

우리 동생이 이겼나 보다 ㅎㅎ

 

바다를 향해 있는 조형물들 

 

천국의 계단

오르니

아직 갈 때가 아닌지 가슴이 콩닥콩닥 한다.

 

바다는 시원하고 멋지다.

 

바다가 잔잔한 것을 보니 산호초가 노닐고 있나 보다.

 

여기저기 둘러보았더니

 

우리도 내려가서 사진을 찍어보자 ㅎㅎㅎ

 

저 위에 크루즈는 곧 떠나려고 하네 

 

떠나기 전에 봐야 되는데 ~

 

빨리 승선해야 되는데

 

그네를 보니 

동심에 젖어드네

 

전망대 조각공원 다녀왔어요 ^^

 

드디어 승선 ㅎㅎㅎ

 

썬크루즈에 들어왔어요

 

맛있는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전망대에 왔더니

주차장이 엄청 넓네요.

 

전망이

 

정동진바다가 한눈에 다 들어오네요.

 

내려오니

 

둥둥 떠다녀서 놀랬네요 ^^

 

하선하려니 아쉬워서

 

괜히

 

연못만

 

쳐다보고 있어요

 

야들이 놀러 왔네요 ㅎㅎㅎ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봅니다.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