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향유재 - 부산 여행

반응형

향유재

부산 남구 이기대공원로 54

tel  051-628-8668

 

이기대 공원 입구에 있는 맛집에 왔다.

 

얼마 전에 친구들과 왔었다.

 

일이 바빠 늦게 왔더니

친구들은 다 먹고 나만 남아서 조금은 아쉬웠는데 ~

다시 오니 좋다 ㅎㅎㅎ

맛을 음미하면서 느긋하게 먹어야지 

분위기도 좋다.

 

포장배달도 가능하네 ~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왔는데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주방이 보이네 ~ 그릇들도 많다 

 

겨우 자리에 앉아 테이블을 보니 

 

향유재 메뉴가 보인다.

 

우리는 갈치조림정식을 시키고, 구수한 누룽지 끓인 물을 한잔 했다.

 

음식이 나오기전 야채샐러드가 나와서 먹고 입맛을 돋우니 편안함이 찾아왔다.

 

실내를 둘러 보았다.

 

분위기가 집과 같은 느낌이다.

 

음식이 나왔다.

 

따뜻함이 배어 나온다.

 

우와 ~

밥이 너무 먹음직스럽다.

 

한입 가져와 먹어보자 ~

 

갈치조림이 맛깔스럽다 ㅋㅎ

 

먹기 전 인증샷 찍고 ~

 

주변을 둘러보니 

옆 테이블에 계시던 분들은 

벌써 드시고 가셨네요 ~

 

여기도 가시고 ㅎ

 

둘러보니 단체모임도 가능하게 잘 꾸며 놓으셨네요 

 

앞 손님도 가시고 

갑자기 조용해졌어요 ~

 

우리도 먹고 나오니 2층도 있었네요.

 

입구에서 커피 한잔하고 ~

 

나오니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다.

주차할 곳이 없으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1,000원 지원해 주신다고 했다.

 

위로보니

 

이기대공원으로 가는 길이 보인다.

 

이기대공원

 

우리는 승용차 드라이브를 하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며 집으로 go~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밭에 - 부산여행  (0) 2023.03.04
쿠우쿠우(경성대점)-부산여행  (0) 2023.02.19
백송국수 - 양산 호포여행  (0) 2022.12.26
드메르(디저트카페) - 호포  (0) 2022.12.26
호포갈비 - 양산(호포)여행  (0) 2022.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