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삼성궁 - 경남 하동군 여행

반응형

배달 성전 삼성궁에 왔다.

 

경상남도 하동군 청암면 상성궁길 2에 있는 삼성궁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안정이 되고 힐링되는 곳으로 

청렴한 선비가 살고 계실 것 같은 이곳을 본 순간 감탄을 금치 못했다.

 

연중무휴로 입장료는 어른 7,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고, 무료 주차이다.

 

삼성궁 신비롭고 아름다운 곳 

 

그 신비한 창조는 계속되고 

올 때마다 변화의 모습으로 새로움이 창조되는 곳

 

삼성궁 입구의 모습이다.

 

식사와 차를 할 수 있는 곳인데

지금은 월요일이라 그런지 운영하지 않고 있었다.

 

입구를 지나 올라가니 신비로움이 ~

 

폭포와 함께 어우러지고 ~

 

우리는 여기저기 보면서 우와~ 우와 ~~

 

신령스러운 땅 검달길에 들어서고 

 

돌탑들에 매료되어

 

계곡에 들어서니

 

여기가 무릉도원!!!

 

멋지다 멋져 ~!!~

 

윽 ~ 곤충 한 마리 기절했네 

왜 기절했지

너무 멋있어서 

아님 용보고 무서워서 

 

검달길을 계속 올라오니 큰 호수가 너무 멋있다.

 

물고기가  바글바글 ~

신비롭다 ~~~

 

위에서 내려다보았다. 

우주의 중심인 것 같다.

 

눈 무엇을 뜻 할까?

 

세 개의 골뱅이가 삼성?

 

다시 올라가 보자 ~

한참 걸었는데도 다리가 아프지 않네 ~~

 

내려다보다 숨이 멈추는 줄 알았다 ㅎ

새로운 신비의 세계가 ~

 

여긴 뭐지?

 

나도 모르게 숨을 죽이고 바라다보았다.

 

조용히 하라 하지 않아도 우리는 모두 숨소리도 내지 않았다.

 

ㅎㅎㅎ 멋진 곳이구려 

 

그런 줄 몰랐남

 

숲에는 도토리들이 많이 있어 다람쥐들의 먹이가 되었다.

 

멋지네 ~ 

잘 왔다 그지

 

배달민족 성전 청학선원 삼성궁 잘 돌아보고 갑니다.

 

입구로 나오니 저 멀리 차들이 주차해 있구나 

평일인데도 많이 오셨네 ~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산 - 전북 진안여행  (0) 2022.10.01
광한루원 - 전북 남원여행  (0) 2022.10.01
영도 봉래산 둘레길  (0) 2022.09.30
롯데백화점 - 부산 광복점  (1) 2022.09.30
오산천 - 경기도 오산  (0) 2022.08.10